공지사항

학사행정

학사행정 문의

042-821-5209

추석 연휴 이후 과목별 첫 수업 운영 방식 안내
추석 연휴 이후 과목별 첫 수업 운영 방식 안내
작성자 경영대학원
조회수 779 등록일 2021.09.17

1. 우리 대학교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준하는 수업원칙(전면 원격수업 실시)을 적용하고 있으며, 추석 연휴 이후부터는 3단계에 준하는 수업원칙(대면수업 및 원격수업 병행 가능)을 적용예정입니다.


2. 이에 대면으로 전환하는 수업이 다수 발생함에 따라, 학생들의 출석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추석 연휴 이후 첫 수업 운영 방식을 조사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※ 대상기간: 2021. 9. 23.(목) ~ 9. 29.(수)

과목별 첫 수업 방식이며, 이후 수업 운영 방식은 과목별 공지사항 확인(사이버캠퍼스 등)


★ 유의 및 당부사항 ★


  ○ 하기 안내문은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참고용으로 조사한 것이며, 실제 수업방식은 교과목별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수업 전까지 수시로 사이버캠퍼스를 통해 공지사항을 확인하셔야 합니다.


  ○ 출석 관련 문의(대면/원격 여부, 수업자료 업로드일, 화상강의 주소 문의 등)는 담당 교수님개별적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모든 수업은 담당 교수님 재량에 따라 운영됩니다.

    ※ 교수님 연락처는 다음 공지사항(링크 클릭)의 [붙임1] 파일 참조 ☞ https://mba.cnu.ac.kr/mba/notice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247515&article.offset=0&articleLimit=10


  ○ 신규 사이버캠퍼스(LMS) 불안 및 장애현상이 발생하는 경우, 대학원격교육지원센터(☎042-821-6068)로 연락하셔서 학번과 성명을 말씀하시고 불편사항을 알려주시면 빠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첨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