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학년도 제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| |||||
작성자 | 경영대학원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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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| 506 | 등록일 | 2019.08.29 | ||
가. 전자출결 시스템 사용절차 ◦ 전자출결 앱 설치 → 전자출결 앱 실행 {로그인[통합정보시스템 ID(교직원번호), 비번]} →「출석체크」→ 담당[과목명]선택 → [해당 수업주차] 확인 후 →「자동출석체크」클릭 → 학생들에게 출결 메시지 발송 → 자동출결마감 ※ 출결사항 수정이 필요할 경우 앱 및 웹(통합정보시스템-전자출결 교수자 Web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 가능)에서 변경가능 나. 참고사항 ◦ 필수사용 대상강좌: 전공 70명 초과 및 교양 등 100명 초과 강좌, 공휴일 보충강의 강좌 ◦ 전자출결 앱 및 웹 접속아이디는 반드시 교직원번호(담당교수), 학번(학생)을 입력하여야 함 ◦ 출석체크 전 전자출결 앱은 학생도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, 블루투스 활성화 안내 ◦ 출석체크가 시작되면 학생들에게 출결 메시지가 전송됨, 확인토록 안내 ◦ 전자출결 앱 설치 및 자세한 사용방법은 붙임 매뉴얼 참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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