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학사행정

학사행정 문의

042-821-5209

일상회복 전환(2022. 5. 1.)에 따른 출결 등 수업 운영 기준 안내
일상회복 전환(2022. 5. 1.)에 따른 출결 등 수업 운영 기준 안내
작성자 경영대학원
조회수 1250 등록일 2022.03.04

정부의 포스트 오미크론 대응 관련, 일상회복 전환(2022. 5. 1.부터 적용)에 따른 출결 등 수업 운영 기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코로나19 확진 시 학생 유의사항>


1. 코로나19 확진, 격리 등으로 대면수업에 참석할 수 없는 학생은 강의계획서에 명시된 담당 교수님 메일로 대체출석(과제 제출 등) 여부를 먼저 문의하여 주시고, 부득이한 경우(대체출석이 불가한 경우)에 조교 메일(whitelee@cnu.ac.kr)로 휴가 신청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아울러, 학교에 방문한 이후 확진 또는 격리된 경우 신속한 동선 파악을 위해 행정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★ 학기 중 사용한 총 휴가기간은 수강과목별 총 출석시수(45시간)의 1/3 이내에 한해서만 출석 인정되며, 출석시간+휴가기간(시간)은 3/4 이상 되어야 합니다. 출석시수 기준 미달 시 성적평가를 받을 수 없으므로 휴가 사용에 유의해 주십시오.


2. 코로나19 확진, 격리 시 제출서류

  1) 휴가 신청서 1부

  2) 확진 또는 격리에 대한 증빙서류(보건소 문자 캡쳐, 격리 통보서 등)


3. 학생휴가 신청방법 및 휴가 신청서 서식 다운로드 ☞ 학사행정 게시판읽기 ( 학생휴가 신청 방법 안내 ( 병가, 공결, 특별휴가 ) ) | 경영대학원 (cnu.ac.kr)

첨부